본문 바로가기
글 한편

강제추행 기소유예 최근 추세는 이렇게 해야 나온다고 합니다

by 카철 2021. 12. 13.
반응형

강제추행 기소유예 검색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아마도 이제 막 경찰 조사를 끝내고 추가 조사를 받게 될 상황이실 것 같습니다.

 

 

요즘 검찰조사는 가벼운 접촉으로 이루어진 성범죄가 아닌 이상 실형을 내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마 여러 인터넷 정보글을 발견하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 시기를 놓치게 되면 실형과 함께 평생 성범죄자 낙인이 찍히게 된다는 것은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제추행 기소유예 가능성을 검색을 통해 찾고 있는 이유는,

 

 

너무 두렵고 힘들 상황이지만, 남들에게 밝히기 힘든 부분 부끄럽기도 하고 민망한 부분 때문에 혹은 법이라는 세계에 대해 너무 아는 것이 없어서 일 겁니다.

 

 

네이버 지식in에서 반성문을 쓰면 된다고 해서

성범죄 카페에서 강제추행 기소유예가 쉽게 나오는 것을 보고 기다렸다가

강제추행 변호사 비용은 얼마나 될지 몰라서

 

 

단순히 감기를 죽을병을 만들어버린 사례들 정말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 글을 읽고 있다면 이런 일만큼은 없애드리고 싶습니다.

 

 

아래에는 여러분의 병을 진단받을 수 있는 상담소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병이 정말 단순히 약 처방 만으로 완치될 수 있는 것인지, 수술이나 입원을 통해 온 힘을 다해야 하는 상황인지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보세요.

 

 

여러분의 조급한 상황, 그리고 부담을 알고 있기에 무료로 2일 안에 진단이 나옵니다.

 

 

어떤 약을 먹어야 할지, 약을 먹는다면 어떻게 잘 먹어야 할지 비용은 얼마나 될지 묻지 않아도 전문가가 견적을 말씀드릴 겁니다.

 

 

직접 진단받아보시고 강제추행 기소유예 가능성을 확인해보세요.

 

 

적어도 손도 써보지 못하고 기회를 잃는 일만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lawandgood.com/quotation/bridge/245

 

로앤굿 | 형사범죄

징역, 벌금 등 각종 형벌을 받게되는 사건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을 고소하거나, 반대로 고소당하여 경찰/검찰 수사를 받게 된 경우, 대처법을 알 수 있습니다.

www.lawandgood.com

 

 

꼭 변호사를 선임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견적만 받아보고 결정해보세요. 다만 선임까지 계획을 하고 있다면 아래 3가지를 확인해보세요.

 

 

변호사 선임전 확인해봐야 할 3가지를 준비해보았습니다.

 

 

1. 성공사례를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변호사로 활동한 시간이 많았지만 많아질수록 쌓이는 것이 사례입니다. 양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두 가지만 보시면 됩니다.

 

 

1) 내 유형과 비슷한 사건을 처리해본 경험이 있는지

2) 그 사례를 변호사가 직접 담당했는지 혹은 동료 선후배들과 함께 만들어낸 합작품인지

 

 

2. 직접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성범죄 사건 특성상 의뢰인 분들은 조급함을 안고 있습니다. 때문인지 사무소 직원과의 대화만으로 덜컥 선임을 결정하는 경우를 봅니다. 하지만 당장 인생이 걸려있는 상황에서 여러분을 구해줄 누군가의 목소리조차 들어보지 않고 결정한다는 것은 거의 도박에 가깝습니다.

 

 

목소리가 중요하다는 것이 아닙니다. 얼마나 내 사건에 진정성을 가지고 있고, 최선을 다해줄 수 있을지 직접 만나서 이야기도 나눠보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3. 반드시 변호사를 선임할 필요는 없습니다.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다면 수사만 동행할 수 있도록 계약을 할 수도 있고, 조사 당시 나에게 최선을 다해준 사람이 있다면 재판까지 끝까지 가볼 수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디지털 성범죄 혹은 가벼운 벌금으로 끝마치는 사건 같은 경우 변호사 비용만 두고 봤을 때 선임이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성범죄 특성상 전과가 남고, 정보 등록이 있기 때문에 이점에 대해 부담을 느끼고 있다면 변호사 선임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